말레이시아 한달살기
한달살기 어학연수센터
대학단체, 기업체연수, 초.중.고 해외연수(캠프)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글로벌기업
말레이시아 맨투맨 전문 어학센터 : 탑월드 아카데미(Top World Academy)
학교소개
탑월드 아카데미 교육방침은 짧은 기간의 교육이라도 선진국의 캠브리지 교육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최소기간 -> 최대 학습효과
영국의 세계대학(고등교육) 평가기관인 QS가 2020년 기준의 세계 대학순위에 과거 부터 현재까지 늘 상위권에 있던 영국에 대학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상위 대학에 다량의 학교들이 분포되어 영국의 교육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그 중 캠브리지 대학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에, 탑월드 아카데미는 캠브리지 교육과정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일반어학과정부터 GCSE까지 모든 과정을 캠브리지 주관하에 개발된 교과과정과 강의 계획에 맞춰 진행됩니다. 또한, 추후 국제학교 진학 및 대학진학을 위한 교육 및 시험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캠브리지 코스(Cambridge Course) 교육안내
특징
01 영어 교수방식에 관한한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인정 받고 있는 캠브리지 대학 교과 과정으로 국제학교 입학 또는 대학입학 등 관련 어학 능력 평가 시험에도 크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02 캠브리지(Cambridge) LMS 시스템으로 수업을 관리하고 학생들의 어학능력 향상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해 지속적인 성과 관리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03 ICT 기반교육으로 다양한 학습자원을 활용하여 단순한 지식 전달 위주의 교육 환경을 탈피하고 학습동기와 집중력을 높여주며 수업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04 교수자와 학습자의 관계를 일방적인 정보전달의 수준으로 두지 않고, 상호작용을 통해 자연스럽게 양질의 의사소통을 위한 훈련을 병행하며 학습자의 언어능력, 사회언어적 능력, 담화능력을 향상 하도록 합니다.
05 주입식 ‘Input’ 위주의 대량 강의가 아닌, “Out put”을 이끌어 내는 커뮤니케이션 위주의 1대1 수업과 소수정예 수업
교육과정
01 문장 구성력을 체계적으로 갖추도록 합니다.
기본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기르고, 정확한 문장 구성력을 갖추도록 스터디를 통해 올바른 연습 방법을 배웁니다.
02 영어의 핵심은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기본 단계부터 많은 Out put을 끌어내는 수업으로, 원어민 교사와의 많은 커뮤니케이션은 빨리 영어에 친숙해 지도록 하고 있으며 발음, 읽기, 쓰기 등의 빠른 교정과 빠른 피드백이 바로바로 진행되어 시간적 효율성을 높입니다.
03 통합 수업으로 효율성을 높입니다.
말하기 따로, 듣기 따로 식의 영역별 따로 공부 보다 영어의 5가지 영역을 한 수업에서 종합적으로 공부하여 수업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그 중 특히, 스피킹(말하기)에 보다 중점을 두어 의사소통 능력(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빨리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