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안내
해외캠프 환불규정
대학단체, 기업체연수, 초.중.고 해외연수(캠프)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글로벌기업
프로그램 별 수강료 납입 안내
참가를 원하는 경우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후 등록금(계약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등록금 납부 이후 출국 1개월 이전에는 참가 잔여 비용을 모두 납부하셔야 합니다. 신청 비용 납부 시에는 각 프로그램 별 비용 및 포함내역이 다르므로 세부사항을 확인한 이후 정확한 금액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1. 프로그램 비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 해외영어캠프: 4,290,000원

2. 신청비 납부안내
[싱가폴 &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 해외영어캠프 : 신청비 500,000원 납부
- 항공권 구매 및 개인 용돈은 신청비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신청비(계약금) 납부 후 정해진 기일 내에 잔금을 납부하지 못하는 경우 프로그램 참가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인 사정에 의하여 납부 기일을 맞추지 못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양해를 구한 후 추가로 주어진 기간 내에 잔여 비용을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납부방법 : 계좌입금
- 국민은행 814301-04-172824
- 예금주 ㈜국제교류연합
- 입금시에는 반드시 참가자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자명으로 입금하지 않으셨을 경우 사무실로 전화하셔서 입금자명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4. 기타 문의전화 : 02)501-3559


환불규정
1. "참가자"가 지급한 참가비에는 각 프로그램마다 포함내역이 다르므로 세부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2. 현지 기관, 학교 또는 항공사의 귀책사유 및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캠프 진행이 어려울 경우 "국제교류 연합캠프"는 계약금을 포함하여 납부된 모든 금액을 환불합니다.

본인의 사정으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등록금(계약금)은 환불이 불가하며, 프로그램 비용은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출국 전
- 출발일로부터 14일 이전 취소 시 : 신청비를 제외한 프로그램비용 전액 환불
- 출발일로부터 14일 이내 취소 시 : 프로그램비용 70% 환불.(또는 다음 회차 프로그램으로 이월이 가능)
- 출발 당일 또는 이미 프로그램이 출발한 이후 취소 시: 전액 환불 불가
- 항공권 발권 후 취소 시 항공권 관련 제반 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출국 후
- 본인의 질병 또는 직계가족의 중병과 사망 등으로 취소가 필요한 경우 최초 통보 시점에 해당하는 잔여 수업료의 50%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기 사유의 경우 의사 진단서가 제출 된 후 환불 조치되며 극도의 향수병 또는 현지 부적응으로 인하여 본인과 부모가 원하여 중도 귀국 시에는 전액 환불 불가합니다.)
- 모든 환불 비용은 정규 프로그램 운영기간 종료 후 20일 이내에 처리되며, 한국사무국을 통하여 환불 받게 됩니다.


환불처리 안내
1. 환불 요청에 따른 서류를 작성하셔서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등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 환불 신청서 작성 (신청서에는 신청자의 이름 및 환불 요청에 대한 사유 명기)
- “참가자”의 통장사본 또는 학부모님 통장사본

2. 환불 소요시간
- 모든 서류를 보내주신 날로부터 환불까지는 약 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Top
전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