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교류연합소개
회사소개
대학단체, 기업체연수, 초.중.고 해외연수(캠프)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글로벌기업
㈜국제교류연합 소개
국제교류연합은 국내의 대학단체, 공기업,기업체 연수 및 초.중.고 해외연수(캠프)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또한 국내 차원의 봉사활동 및 글로벌 인재 양성에 초점을 둔 해외취업(인턴쉽)를 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응하고자 국제교류연합은 외국학교와 기업체에 한류의 우수성을 알리고 외국학생 및 한국학생의 상호 문화교류를 통해서 성인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국제교류연합은 대한민국 서울시에 비영리민간단체(NGO)와 업무 협약을 통해서 봉사활동도 공동으로 주관하고 있습니다. 국제교류연합과 공동협약을 통해 국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외국 관광객을 유치하는데도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1년에 2회 각각 싱가폴 및 말레이시아 연계한 해외캠프와 호주스쿨링캠프를 통해서 글로벌 인재 육성에 초첨을 두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제교류연합은 한국과 아시아,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를 무대로 국제 워크캠프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국제워크캠프의 시작은 1920년 1차대전 이후 폐허가 된 프랑스의 마을을 돕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청년들이 모여 농지를 재건한 일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때문에 워크캠프는 최대한 개최지에 피해를 주지 않고, 보다 실질적인 교류를 하고 도움을 주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제교류연합캠프 개최국가
㈜국제교류연합캠프는 국내 및 해외 자원봉사 릴레이를 합니다. 매주 토요일에 자원봉사 차원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류를 전파하고 전국의 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자원봉사 릴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연수/캠프 주요활동
1. 국내 대학생/직장인들을 위한 국제캠프
(1)년 2회에 걸쳐서 각각 말레이시아/싱가폴/필리핀/호주/미국 등에 단체 연수생을 보내서 영어연수 및 문화체험을 통한 인재개발에 앞서고 있습니다. (2)세계 각국에 워크캠프 계획-해외 여러 나라에 봉사활동 및 문화교류를 통해서 외국문화를 직접 체험하여 이해하게끔 하고 있습니다.

2.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인재양성
국제교류연합은 한국유학협회/해외대학교육협의회의 후원으로 공동으로 년 2회에 걸쳐 각각 싱가폴 및 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캠프와 호주 스쿨링캠프를 주최하여 해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3. 해외취업/인턴쉽을 통한 일자리 창출 효과
구직난이 심각한 국내 고용현실을 가만하여 국내 취업을 떠나서 해외 취업을 통한 글로벌 인재육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Top
전화로 상담하기